소프트웨어 외주 for Dummies



허긴 등급과 능력이 비례하리라는 보장도 없으니 제대로 원하는 결과만 나온다면 수행 업체에서 그리한다고 크게 문제될 것은 없다고 본다.

’고 기재되어 있는바, 원고의 피고에 대한 소스코드의 제공은 원청 회사의 유지보수 요청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납품 비용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데 드는 비용을 뜻합니다. 산출물을 만들어 고객사에 납품하기까지의 과정에서 생기는 비용이죠. 납품 비용을 줄이기 위해 개발회사들은 다음과 같은 전략들을 세웁니다.

특히 우리 프로젝트와 유사한 경험이 많이 있는지도 꼭 살펴봐야 합니다. 회사소개서와 포트폴리오를 보면 이런 것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주변에서 보면 잘 나가던 회사가 갑자기 문닫는 경우가 있는데 큰 프로젝트의 실패가 원인인 경우가 꽤 있다.

ㅇ 계약내용 : 운전 실습교육 및 평가를 위한 모의차량연습기 구동 소프트웨어 개발 용역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예상기간, 포트폴리오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인공지능 #빅데이터 #프로그램 #소프트웨어개발 #인공지능개발 #빅데이터알고리즘

학교나 학원에서 배우고 익히는 프로그래밍 경험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실전은 학교나 학원과 분명히 다르죠.

정인화 님은 이런 상황을 회사에 공유했는데요. 그때 협력 업체 직원으로부터 위시켓이라는 중개 플랫폼을 추천 받았다고 합니다.

예상할 수 있듯이 이 과정에서 발주 정보를 미리 얻게 되는 업체는 해당 프로젝트를 수주할 확률이 높아진다.

개발사 입장에서는 경우 따라 한 개발자가 두가지 프로젝트를 해야만 할 때도 click here 많다.

(주)브레이브모바일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개별 판매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이행, 계약사항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거래당사자에게 있습니다.

설마 그렇게 까지 손해를 보겠느냐 싶겠지만 프로젝트 규모가 커지면 수행 회사의 기술력과는 무관한 생각지도 않은 복병을 만나 큰 손해를 보는 경우가 종종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